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에서 운영하는 연 이용자수 약 72만 명 규모의 동대문구민체육센터가 2026학년도 유아체능단 신입단원을 모집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25일 동대문소방서에서 의용소방대 ‘동심지킴단’ 발대식을 열고 아동 안전 보호 활동의 힘찬 출발을 알렸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민족 최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저소득 장애인 500명에게 1인당 3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전달한다고 25일 밝혔다.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은 오는 10월 15일(수)부터 10월 29일(수)까지 총 3회에 걸쳐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디지털 시대의 AI 글쓰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은 연간 약 52만 명(2024년 기준)이 방문하는 동대문구의 대표 공공도서관으로, 2025년에는 생애주기별 AI 활용 프로그램을 총 7개 운영하여 3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지역의 AI 기반 인문·문화 확산을 선도하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가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관내 60세 이상 국가보훈대상자를 대상으로 ‘꽃길 엔딩노트’ 웰다잉 및 디지털·금융 강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최호정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회장(서울시의회 의장)은 24일(수) 국회-지방의회 라운드테이블에서 우원식 국회의장을 만나 지방재정 강화와 지방의회법 제정을 논의했다.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9월 24일 동대부중(교장 박규태)에서 열린 ‘동대부중 야외학습무대 및 학생체력증진시설 개관식’에 참석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초‧중학생들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9월부터 10월까지 두 달간 총 6회에 걸쳐 ‘찾아가는 자전거 및 퍼스널 모빌리티(PM) 안전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이 23일 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장협의회로부터 공로패를 받았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가 운영하는 동대문구민체육센터(연 이용자 수 약 72만 명) 유아체능단이 “제2회 성동구청장배 인라인 스피드대회”에서 유치부(6~7세) 참가자 36명이 전원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