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21일 관내 3개 봉제협회와 경희대학교 RISE사업단이 참여한 가운데 패션봉제산업 활성화를 위한 두 번째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2025 대한민국 지방자치 혁신대상」에서 산업혁신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이번 수상은 전통시장·한방산업·패션봉제산업을 유기적으로 결합해 지역 중심의 지속가능한 산업 생태계를 구축한 성과가 인정된 결과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1월 18일 구청에서 열린 김정운 교수의 ‘행복의 조건’ 명사특강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의회 정서윤 의원(더불어민주당, 답십리2동·장안1·2동)은 11월 11일 경희대학교 ‘세계와 시민’ 수강생들과 함께 출산·육아 정책 개선을 주제로 정책제안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의회 김창규 의원(더불어민주당, 이문1·2동)이 11월 19일 열린 ‘2025 국제 도전페스티벌’에서 모범의원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동대문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동대문구협의회는 11월 19일 북한이탈주민 가정을 직접 방문해 김장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 박희수 이사장이 공단시설 이용 구민의 불편·건의·제안 사항들을 직접 듣고 해결해 나가는 현장 중심의 소통·공감 경영을 통해 고객 만족과 고객 신뢰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소통 방안을 12월 1일(월)부터 시행해 나갈 계획이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은 11월 17일, 한부모 지원 전문 복지단체인 다비다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양동호)에 유아용 카시트·의류 등 유아용품 406점(환산금액 약 3,895,330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노인일자리 전담기관인 동대문시니어클럽(기관장 양동호)이 보건복지부가 주관한 「2025년 노인일자리사업 위험성평가 지원사업」에서 안전보건관리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1월 18일 밝혔다.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황주연)은 국립재활원(원장 강윤규)과 함께 오는 11월 19일(수), 국립재활원에서 ‘서울시 장애인복지관 특수체육교사 역량강화 교육’을 공동 개최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