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8월 28일과 9월 15일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뮤지컬 형태의 교육극을 통해 불법마약류 및 약물 오·남용 예방교육을 실시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8월 20일 열린 제20회 전국 장애인 도예 공모전에서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소속 발달장애인 5명(김지웅, 연강성, 송원석, 오지현, 임지현)이 ‘그릇 위에 나의 마음’을 주제로 참가해 창작부문 특선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울한방진흥센터(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가 영화와 드라마 속 배경으로 잇따라 소개되며 대중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9월부터 10월까지 두 달간 관내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고독사 선제 대응을 위한 실태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27일 오후 서울시 출입기자단을 대상으로 현장방문(프레스 투어)을 개최하고 구가 추진 중인 주요 사업을 소개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 이문체육문화센터가 헬스장 노후기구 교체와 신규기기 설치를 완료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행정안전부 공모사업 「읍면동 스마트복지 안전서비스 개선모델 개발 지원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주민이 함께 만드는 안전망: 화재취약계층 맞춤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26일「동대문구 자원순환 정거장」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을 비롯해 지역구 의원, 삼육보건대학교 총장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25일 구청 광장에서 지난 3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서울적십자 동부혈액원 주관으로 「사랑의 헌혈운동」과 직원 단체 헌혈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지난 21일 용두공원 내 GTX-B 노선 공사현장을 방문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