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관내 초등학생들의 중등 전환기 영어 학습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8월 ‘외대쌤 영어브릿지’ 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회(위원장 이병윤, 국민의힘, 동대문구1)는 6월 17일(화) 미래한강본부가 추진중인 한강버스와 여의도 선착장을 방문하고 진행상황 및 안전사항 등에 대한 점검을 실시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새마을운동 동대문구지회(회장 임원갑)가 17일 ‘새마을방역봉사대’ 발대식을 갖고 해충 발생 억제를 위한 하천 환경정비와 방역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구미경 의원(국민의힘, 성동구 제2선거구)은 6월 17일(화) 열린 제331회 정례회 기획경제위원회 회의에서 민생노동국 소관 결산 및 추가경정예산안 심의를 통해 서울풍물시장과 서울시노동자복지관 등 주요 사업에 대한 구조적 문제와 예산 타당성을 지적하며 전면적인 개선을 촉구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7일 주거취약시설인 고시원을 방문해 1인가구 대상 복지정보를 안내하는 홍보게시판을 설치했다.
동대문해병전우회는 지난 6월 14일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강원도 양구에서 열린 ‘2025 도솔산 지구전투 전승행사’에 참여해 승전을 기리고, 순국선열과 참전용사에 대한 감사의 뜻과 안보 현장 및 전적지를 순례하며 전우애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가 16일 답십리동 장령당공원 내 ‘6‧25 순진(殉盡) 16지사 위령제’를 거행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장애인들이 보다 편리하게 미용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관내 미용실 3곳과 ‘장애인 친화 미용실 협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4일(토) 중랑천 장안교 하부 반려견 놀이터 일대에서 100여 가구의 반려견 가족이 참여해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함께 만드는 ‘2025 동대문구 반려견 가족 걷기대회’를 마쳤다
이병윤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1)이 지난 6월 10일(화)「2025년 중앙버스전용차로 흐름개선」사업지인 동대문구 왕산로 경동시장 사거리 현장을 방문하여 사업 진행 사항을 점검하고 조속한 사업 진행을 당부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