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는 지난 4월 30일, 어버이날을 기념해 동대문구에 위치한 서울시립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에서 취약 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서울 동대문구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생활을 지원하고자 운동, 영양, 치매 예방 등의 내용을 포함한 ‘동대문구 장수대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소속 이효원 의원(국민의힘, 비례)이 발의한 「서울특별시교육청 학교 먹는물 관리 조례안」이 지난 30일 제330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를 통과되어 학교안에서의 먹는물 관리가 강화될 모양새다..
동대문구의회 ‘동대문구 세대통합을 위한 연구단체’(이하 연구단체)는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순천·여수 일대를 방문해, 세대 간 소통과 통합을 위한 다양한 지역 사례를 벤치마킹하고 정책 방향성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5월 1일부터 16일까지 ‘2025년 하반기 동대문구 동행일자리사업’ 참여자 316명을 모집한다.
서울 중구는 서울시 자치구 중 최초로 선보인 ‘서울 중구 투어패스’(이하 투어패스)를 4월 28일부터 정식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이상민, 이하 ‘센터’)는 지역 특성에 맞는 자살 예방 환경을 조성하고 자살률 감소를 위한 전략을 마련하고자 “2025년 동대문구 ‘자살 예방’ 전문가포럼’을 개최했다.
동대문구립도서관이 5월 가정의 달과 북스타트 주간(5월 17일~22일)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울 중구는 오는 5월 30일까지 중구민과 중구 생활권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 「2025 정책 아이디어 공모전」을 연다.
이병윤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구1)이 4월 23일(수) 제330회 임시회 기간 중 도시기반시설본부 도시철도국이 추진 중인 진접차량기지와 위례선 공사현장을 방문하고 주요 시설들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