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돌봄SOS 특화사업으로 ‘방문운동지원’ 서비스를 5월부터 시행한다고 9일 밝혔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 이하 복지관)은 지난 4월 30일(수) 사회적협동조합 되돌림(사무총장 강홍일, 이하 되돌림)과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알렸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이 ‘2025년 문학상주작가 지원사업’ 공모에 4년 연속 선정되어 김은지 작가와 함께 문학 감수성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지원하기 위한 ‘건강장수센터 방문건강관리서비스’를 본격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
동대문문화원(원장 윤종일)은 지난 5월 8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이문동성당에서어버이날 맞이 “문화 향유 공연”을 진행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3월 24일부터 4월 30일까지 ‘영남지역 산불 피해 특별모금’을 진행, 총 1억 5400만 원을 모금했다고 8일 밝혔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 이하 복지관)은 지난 4월 30일(수) 시각장애인을 위한 정보통신보조기기 시연회를 작년에 이어 2번째로 개최하였다.
서울 동대문구는 어버이날인 8일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담아 특별 식사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서울시선관위’)는 제21대 대통령선거와 관련하여 대규모 집회를 반복적으로 개최하고 대통령선거 예비후보자·경선후보자에 대한 반대 발언을 하는 등 불법선거운동 등을 한 혐의로 A씨 등 7명과 집회를 개최한 B단체를 5월 7일 서울특별시경찰청에 고발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최근 대형 굴착 공사장 인근에서 잇따라 발생한 지반침하 사고로 주민들의 불안감이 커짐에 따라, 7일 동북선 경전철 공사 현장을 방문해 공사 진행 상황과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