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특별시의회 김동욱 의원(국민의힘, 강남5)이 관광버스 내 음주 난동 행위 방지와 승객의 안전의무 강화를 위해 「경범죄 처벌법」, 「도로교통법」,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개정을 촉구하는 건의안을 발의했다.
국민의힘 윤영희 서울시의원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고령운전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지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5일 서울시의회 본회의를 통과했다.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는 3월 13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4.2. 보궐선거의 후보자 등록을 마감한 결과 4개 선거구에서 총 13명이 등록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영상 편집 툴 ‘캡컷’ 활용 교육을 실시, 직원 AI 활용 역량을 강화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병윤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구1)이 3월 13일(목) 오전 11시 동대문구 제기동역 인근 정릉천 내 복개공영주차장 부지를 방문하여 공사가 진행 중인 “정릉천 문화복합공간 조성사업” 현장을 점검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성동구보건소가 흡연자들의 성공적인 금연을 돕기 위해 금연클리닉을 적극 운영한 결과, 흡연 감소율이 서울시 자치구 중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보다 효과적인 언론홍보가 이뤄질 수 있도록 구 누리집 알림마당 코너를 일부 개편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종로구가 대통령 탄핵 심판 관련 비상 상황에 대비해 시민 안전과 재산 보호에 중점을 둔 종합대책을 추진한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는 제340회 임시회 회기 중인 3월 12일 충북 제천 청풍유스호스텔과 충북 음성 예은추모공원을 방문하며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쳤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운영하는 동대문청소년독서실이 관내 청소년들의 교육복지 실현을 위해 동대문구 교육정책과 교육지원센터와 연계하여 4월 11일(금) 오후 2시부터 4시 10분까지 독서실 지하 1층 소극장에서 “찾아가는 입시설명회” 행사를 무료로 운영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