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올해 하반기부터 100세를 맞은 어르신에게 50만 원 상당의 장수 축하 선물(전기압력밥솥, 이불세트, 한우·홍삼세트 중 택1)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보건소는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불균형 예방 체조를 자체 제작·배부하고, 생활 속 실천 확산을 위한 ‘목 튼튼! 허리 쭉!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2일 첫 구립 노인종합복지관인 ‘동백꽃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회원들과 인사를 나눴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일 서울시립대학교 100주년기념관 국제회의장에서 ‘2025 트로이카 역동전’ 출정식을 열고, 제5회 관내 3개 대학 연합체육대회의 막을 성대히 올렸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8월 28일 의료기기업체 무송엘티씨로부터 ‘울트라 3분 패치’ 350개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종로구(구청장 정문헌)는 9월 5일 광화문광장 놀이마당(세종문화회관 앞)에서 「K 페스타-광화문스퀘어 오프닝 세리머니」를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국토교통부가 관내 전 지역을 외국인 대상 ‘토지거래허가구역’으로 2025년 8월 26일부터 2026년 8월 25일까지 1년간 지정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건어물 도매시장인 중부·신중부시장에서 오는 5일(금), 여름의 끝자락 더위를 날려줄 ‘중부·신중부시장 건어물 맥주 축제’가 열린다.
서울특별시의회 박석 의원(국민의힘, 도봉3)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1일(월) 소관 상임위에서 통과되었다.
서울 동대문구는 자전거 이용 활성화와 교통복지 향상을 위해 9월부터 10월 말까지 약 2개월간 ‘찾아가는 자전거 수리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