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4일 동대문50플러스센터 관리운영 위·수탁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구청장, 사회복지법인 대표, 관계 공무원 등이 참석해 상호 협력 의지를 다졌다.
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회장 이희순)는 지난 9월2일(화)에 2025년도 제2차 이사회와 윤재갑 동대문세무서장을 초청해 기업인과의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은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해 ‘상생누리 플랫폼’을 활용한 중소기업 홍보관을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4일(목) 서울한방진흥센터 다목적실에서 로컬브랜드 창출 프로젝트「1960, 청량로드」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청량리전통시장과 상권을 새로운 문화·경제 플랫폼으로 육성하고, 지역 소상공인과 청년 창업가들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첫걸음이다
서울 동대문구는 ‘2025년 장애 인식개선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4일(목) 구청 2층 강당에서「깨알공감 어울림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서울 동대문구는 ‘2025년 장애 인식개선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4일(목) 구청 2층 강당에서「깨알공감 어울림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구민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구정에 반영하기 위해 9월 2일부터 30일까지 「AI 구민제안 집중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장관 김윤덕)는 국토교통 안전, 주거 및 교통 민생안정, 균형발전 등을 지원하기 위해 ‘26년 예산안을 62.5조원으로 편성하였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7~8월 두 달간 관내 소규모 의류제조업체 100개소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안전점검·컨설팅’을 실시해 마무리했다고 3일 밝혔다
서울 종로구는 9월 11일부터 28일까지 약 3주간 인사센트럴뮤지엄(안녕인사동 지하 1층)과 인사동 일대에서 「제38회 인사전통문화축제 ‘2025 인사동 엔틱&아트페어’」를 연다.
서울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희정)는 생애주기별에 따라 영유아와 부모 간 애착 형성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생애주기별 I-art 프로그램」을 꿈자람공동육아방에서 실시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