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 동행플로깅X문화체험, 장애인식개선 콘서트, 루카스 뮤지컬공연, 한방 북토크, 장애인 활동지원 기관 간담회, 줍깅 캠페인, 전농2동 희망복지위원회 정기회의, 자총 생필품 나눔행사 등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청각장애인 등 안전 취약계층을 위해 시각 화재 경보기를 설치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장성운 구의원(더불어민주당, 전농1,2동 전농1동)은 9월 11일 열린 동대문구의회 제346회 임시회 3차 본회의에서 골목형 상점가 활성화 & 구민 안전사고 예방에 대하여 구정질문을 펼쳤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정서윤 구의원(더불어민주당, 장안1,2동 답십리2동)은 9월 11일 열린 동대문구의회 제346회 임시회 3차 본회의에서 ‘시립 동대문구도서관’ 건립과 동대문구청과 출연기관의 행정에 대해 구정질문을 펼쳤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안태민 구의원(국민의힘, 장안1,2동 답십리2동, 복지건설위원장)은 9월 11일 열린 동대문구의회 제346회 임시회 3차 본회의에서 ‘장안 1동 분동 및 노후 주민센터 복합개발’과 관련해 구정질문을 펼쳤다.
서울 동대문구는 12일 동대문구상공회 제18기 신혜경 회장, 윤채은 감사(새마을금고 동대문구 이사장협의회 회장 등 회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쌀’ 10kg 100포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9월 12일(금)에 열린 제332회 서울특별시의회 임시회 제5차 본회의에서 이병윤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구1)이 발의한 「소형 주거용 오피스텔의 주택 수 제외 및 민간임대 주택 등록 활성화를 위한 법령 개정 건의안」이 통과되었다.
서울 동대문구가 지난 10일 구청 22개 부서가 추진해온 51개 AI·스마트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고, 문제점을 진단하며, 향후 발전 방향을 설계하기 위해 ‘AI·스마트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9일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로부터 2억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신복자 시의원(국민의힘, 동대문4)은 제332회 임시회 보건복지위원회 회의에서 학대피해장애인 남성쉼터의 리모델링 공사가 장애인 편의와 안전을 전혀 반영하지 못한 채 진행됐다고 강하게 질타하며, 입소 장애인의 생활 여건 개선을 위한 근본적인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