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중구가 다음달 5일(금) 오전 10시 중구여성플라자 4층에서 중구민과 생활권자를 대상으로 건강특강을 개최한다.
서울 중랑구가 올해 ‘의료취약환자 방문진료 주치의제 활성화 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내 거동이 불편한 의료취약계층의 접근성을 높이고, 공공과 민간이 함께하는 재택 방문 진료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서울 성동구는 어린이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놀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하반기 ‘모래놀이터 소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답십리동 새샘근린공원에 스마트쉼터(힐리라운지)를 새롭게 개장했다고 8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가 초고령사회에 진입한 지역 현실에 맞춰 세대 간 갈등 해소를 위한 정책 개발에 나섰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7일 ‘대한적십자사 용신봉사회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석해 지역 어르신들과 함께하며 안부를 나눴다.
동대문구시설공단은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이 “청춘을 응원해 시즌2, 작가와의 만남”을 기획하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구민과 대학생이 함께 참여하는 ‘탄소중립 행동실천 리빙랩’을 본격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김경(강서1, 더불어민주당) 위원장은 8월 5일과 8월 6일 양일간 진행한 체육 관련 협회 및 단체와의 면담에서 ‘회원종목단체 행정보조비 지원 확대’을 위한 적극적인 예산확보 필요성을 역설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이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2025년 지방공기업 경영평가에서 2년 연속으로“우수”등급을 획득했다고 7일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