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중랑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1월 12일부터 16일까지 ‘2026년 동(洞)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고 주민들과의 소통에 나섰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은 지하 주차장 화재 예방을 위한 교육 홍보 영상을 자체 제작해 공단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 ‘동대문 TV’에 공개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외대앞역 인근 생활도로인 휘경로2길 일대에 ‘보행자 우선도로’를 조성했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진행 중인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서 1월 13일 기준 12억 1천만 원의 성금과 성품이 모였다고 밝혔
서울 중랑구는 오는 1월 13일 중랑창업지원센터에서 ‘2026년 정부지원사업 맞춤 전략’ 강의를 열고 새해 창업 교육 프로그램을 본격 시작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전국 최초로 고등학교 3학년을 위한 전세사기 예방 실전 교육을 운영한다. 사회 초년생이 될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전·월세 계약의 핵심을 교실에서 배우고, 실제 매물을 직접 확인하는 ‘강의+임장(현장 답사)’ 결합형 프로그램이다.
서울특별시의회 신복자 의원(국민의힘, 동대문4)이 ‘시민의정감시단’이 실시한 2025년 서울시의회 행정사무감사 평가에서 우수의원으로 선정됐다.
대한민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회장 최호정 서울시의회 의장)는 1월 12일 제주에서 열린 2026년 제1차 임시회의에서 「지방의회의원 선거구 확정 지연에 따른 조속한 입법 촉구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채택하고, 국회에 공식 전달했다.
서울특별시의회 이병윤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구1)은 지난 1월 9일 청량리한신1차아파트 경로당에서 지역 어르신 복지와 교통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서울 동대문구는 설 명절을 앞두고 구민들이 안심하고 축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설 대비 축산물 위생업소 특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