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는 5월 26일 제344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2025년도 일반·특별회계 추가경정예산안 및 2024년도 세입·세출 결산 승인을 위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오랜 기간 청량리에서 강남권으로 출퇴근하는 주민들의 숙원사업으로 여겨져온 수인분당선 단선전철 신설을 위한 타당성 조사 용역 최종보고회를 지난 23일 개최했다.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은 오는 6월 동대문구치매안심센터와 함께 주민을 대상으로 치매예방교실 ‘가치해요’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임만균 위원장, 더불어민주당, 관악3)는 지난 5월 24일, 서울시가 주최한 제2회 “2025 한강대학가요제”에 참석해 축사를 전하고, 시상에 참여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이문수변공원 내에 조성된 ‘동대문구 수상스포츠 체험교육장’이 오는 31일 정식 개장한다고 26일 밝혔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병원장 이평원)은 지난 5월 16일, 가정의 달을 맞아 호스피스완화병동 환자와 가족들을 초청해 특별한 시간을 나누는 ‘행복식탁’ 행사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24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스마트도시 리빙랩 발대식’을 개최하고, 주민과 함께 만드는 스마트도시 실현을 위한 첫걸음을 내디뎠다
구립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황주연, 이하 복지관)은 지난 5월 21일 한국철도공사 수도권동부본부의 후원으로 동대문구 바깥 나들이 ‘동구밖’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1인 가구의 주거 안전 강화를 위해 ‘안심홈세트’ 지원 사업을 시행한다.
서울 중구가 지난 5월 23일(금)과 24일(토)에 개최한 ‘2025 정동야행’이, 13만 3천여 명의 발걸음을 이끌며 또다시 그 인기를 입증했다. 고궁과 근대문화유산이 어우러진 정동 일대가 외국인 관광객은 물론 가족, 연인, 친구 등 봄밤을 즐기려는 인파로 북적였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