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지하철 용마산역에서 내려 표지판을 따라 오르다 보면 나무 그늘 아래 조용히 펼쳐지는 숲길과 마주하고, 조금 더 걸으면 아시아 최대 규모 인공폭포인 용마폭포가 시원하게 물줄기를 쏟아낸다.
서울 종로구는 오는 6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철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연지물놀이터를 포함해 ▲숭인공원 ▲산마루놀이터 ▲상상굴뚝놀이터 임시물놀이장 총 4곳공원 물놀이장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김은숙)가 평소 외출 기회가 적은 저소득 어르신들의 심신의 건강을 찾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어르신 행복나들이 사업’ 행사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서울특별시구청장협의회(협의회장 이필형 동대문구청장)는 11일 제197차 임시회의를 개최하고 차기 4차년도 임원진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민·관 사회복지서비스 제공기관 협의체인 ‘동대문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가 최근 관내 정신장애인 40명을 대상으로 ‘종합건강검진 비용’을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역 청년들의 삶의 질 향상과 자립 역량 강화를 위한 실전형 교육 프로그램인 ‘2025 청년생활 아카데미’를 오는 20일부터 7월 23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희정)는 부모-자녀가 함께 참여하는 오감더하기 프로그램으로 목공놀이 「나무 카메라 만들기」를 6월 21일(토) 10시 10분과 11시 10분에 진행한다.
휘경어린이도서관이 오는 7월 8일부터 8월 26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4시, 총 8차시에 걸쳐 저소득층·다문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미디어 탐험대: 똑똑하고 안전하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울특별시의회 허훈 예산정책위원장(국민의힘, 양천2)은 지난 6월 10일(화) 제6기 예산정책위원회 제4차 전체회의 및 연구발표회를 개최하였다.
서울 동대문구는 학생들의 실용 영어 능력 향상과 글로벌 감각 함양을 위해 한국외국어대학교와 함께하는 ‘2025학년도 여름방학 영어체험교실’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6월 13일(금) 오전 11시부터 6월 25일(수) 오전 11시까지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