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고산자로 일대 환경개선사업비 15억 원과 서울시 가로환경 분야 업무평가 최우수구 선정에 따른 인센티브 4억 9000만 원을 포함해 총 19억 9000만 원의 서울시 특별교부금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 이하 복지관)은 지난 9월 26일(금), 장안근린공원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2025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자치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9월 30일(화)~10월 1일(수) 이틀간 ‘안전한 마을, 안전한 복지관을 위한 사랑나눔대바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10월 15일 서울특별시의회 별관에서 ‘한강공원 내 피클볼 활성화와 건강증진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한국 최초의 비행장 역사를 간직한 여의도한강공원이 전국 각지에서 모인 1천 여명의 참가자가 모두 함께 색색깔의 종이비행기를 푸르른 가을 하늘로 날리면서 본격적으로 한강 종이비행기 축제의 막이 오른다.
서울시의회는 ‘2025 대한민국 SNS 대상’ 비영리단체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15일 의료생활협동조합 사랑나눔치과(이사장 문영자) 및 동대문구가족센터(센터장 한미영)와 1인가구의 치아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15일 오전 전곡초등학교 정문 어린이보호구역(스쿨존)에서 등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와 IBK기업은행,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한국장학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5 서울시 일자리박람회」가 오는 11월 6일(목) 오전 10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 1관에서 열린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