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 이하 ‘구’)는 서울시립대학교(총장 원용걸)와 ‘동대문구 탄소중립 지원센터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복지서비스 관련 정보를 한 번에 알려주는 ‘성동복지종합상담센터’ 운영 9개월여 만에 복지상담 건수가 1,200건을 돌파했다
서울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4월 26일 대학로 중심 대로변에서 「놀러와, 대학로! 차 없는 거리로」 행사를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4월 17일 동대문구 체육발전위원회(회장 최영도)에서 영남권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지반침하 사고 예방과 구민 불안 해소를 위해 4월 중 위험 지역에 대한 특별점검을 실시한다. 점검 대상은 대형 공사장 주변과 지하철역 인근 등 지반침하 우려가 큰 지역이다.
서울 중구가 16일 (사)서울중구 전통시장 상권발전소(이하 상권발전소), ㈜신세계와 함께 ‘대·중소 유통 지역협력 협약’을 맺고, 지역 중·소유통과 대형 유통기업 간 상생을 위한 협력을 추진한다
서울 동대문구가 ‘2025년 거리가게 환경 개선 공모사업’에 선정돼 시비 3억 5000만 원을 확보했다고 16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는 4월 16일 오전 11시 제 341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담배 제조물의 결함 인정 및 사회적 책임 촉구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채택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동대문구전통시장상인연합회(회장 정의근)에서 영남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2437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면목선 건설사업 조속 추진을 위한 특별위원회」 남궁역 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3)은 4월 15일 제2차 회의를 열고 면목선 도시철도 사업의 신속한 추진을 위한 주요 현안과 향후 계획을 점검하였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