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지속가능한 장애인 평생학습도시 조성 위한 토론회 개최동대문구는 지난 4일 경희사이버대학교(네오르네상스관) 온라인 스튜디오에서 ‘지속가능한 장애인 평생학습도시’를 주제로 온라인 공개 토론회를 가…
동대문구 서울한방진흥센터(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는 최근 증가하는 관람객 수요에 대응해 지난 7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및 청렴 교육을 실시했다.
서울특별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11월 13일 제333회 정례회 행정사무감사 일정 중 서울시립 서서울미술관을 방문해 하자보수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및 포천농협과 연계하여 11월 12일(수) 경기도 포천시에 소재한 사과 농가에서 농촌봉사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서울특별시의회 교육위원회 소속 이효원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지난 10일 열린 제333회 정례회 서울시교육청 교육정책국 정책 질의에서 서울시 교원의 성비위 및 음주운전 등 중대 범죄에 대한 징계 수위가 지나치게 낮다며 실효성 있는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14일 구청 1층 로비에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열고,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하는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우리동네 나눔캠페인’을 시작했다.
서울 동대문구청장 이필형 작가가 11월 14일 오후 4시 청량리역 L-65 동대문아르코에서 자신의 저서 『말이 세상을 바꾼다』 출간을 기념하는 북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매년 11월 14일은 세계보건기구(WHO)와 국제당뇨병연맹(IDF)가 제정한 **‘세계 당뇨병의 날’**로, 당뇨병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조기 진단 및 예방의 중요성을 알리는 날이다.
서울 중구는 지난 11월 12일, 중구새마을부녀회(회장 이수자)가 중구 구민회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 5톤을 저소득 가정 500세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의회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은 최근 제기된 해외공무 출장 항공료 의혹과 관련해 의장단의 책임 있는 조치를 촉구하는 공동 성명서를 발표했다. 의원들은 이번 사안이 모든 의원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처럼 비춰지는 것은 사실과 다르며, 의장단 중심으로 진행된 절차와 정보 공유 부족이 문제의 핵심이라고 지적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