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휴대전화 불법스팸이 2015년에 1천 8백 2십만 건이었던 휴대전화 불범스팸 신고는 2019년 3천 6백 8십만 건으로 2배 이상 급증했다. 작년 한 해 동안 매일 10만 건 이상의 불법 스팸이 유통된 꼴이다. …
서울 동대문경찰서는 “코로나19로 음주단속 방식이 변경되면서 ‘경찰이 음주단속을 하지 않는다’는 잘못된 인식 확산되고 있다”면서, 서울지방경찰청에서는 “음주사고 …
국민의힘 주호영 원내대표가 22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 청과물시장을 찾아 화재 피해를 입은 상인들을 격려하기 전 소방서로부터 피해상황 등에 대해 보고를 듣고 있다. <…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대표가 22일 오후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 청과물시장을 찾아 화재 피해를 입은 상인들을 격려하기 전 소방서로부터 피해상황 등에 대해 보고를 듣고 있다. <끝>…
▲선농대제 모습▲청룡문화제 모습서울 동대문구가 문화재청 국립무형유산원에서 뽑은 ‘2021년 올해의 무형유산도시’에 선정돼 자치구 최초로 선정되어 사업비로 국비 1억 원을 지원받게 됐다고 밝혔다.&n…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청량리청과물시장에 오전 4시30분께 불이나 점포 19곳과 창고 1곳이 소실됐다. 이날 불로 인명 피해는 없었으나 시장 내 점포 217개 중 점포 19곳과 창고 1곳 소실이 소실…
서울시가 코로나19로 매출감소이 감소한 전통시장과 농산물 가격 폭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전통시장 이용 고객 대상 30% 저렴한 가격으로 산지 직송 농산물을 공급하는 전통시장 매출 회…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 이하 공사)는 알뜰한 추석 명절 준비를 위해 서울시내 5개 권역생활권별 7개구 전통시장, 대형마트 및 가락시장 내 가락몰 등 총 22곳을 대상으로 2020년 추석 차례상차…
서울 동대문구는 올해 추석명절을 맞아 운영 중인 비접촉 방식의 직거래 장터를 주민들의 호응에 따라 25일까지 연장해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구는 매년 명절을 앞두고 구…
▲조감도서울 동대문구 장안평 일대의 도시재생활성화계획의 핵심 전략 거점으로 답십리 자동차부품상가 재개발사업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답십리자동차부품…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