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가 전통시장 대표 먹거리를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밀키트로 개발해 선보인다. 소비자는 전통시장에 가지 않아도 인기 메뉴를 집에서 손쉽게 조리해 맛볼 수 있고, 전통시장 상인들은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 판로를 확보할 수 있어 새로운 수익 기회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10월 도입한 ‘성공버스’는 주민들이 필수 공공시설을 생활권 내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교육·문화·예술·체육시설, 공공도서관, 동 주민센터 등 주요 시설을 연결해 운행하며, 대중교통의 접근성을 높여 교통 사각지대를 해소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26일(토)부터 ‘배봉산 숲속 폭포’를 재가동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따뜻한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식사 전용 쿠폰 ‘청량이트(eat))’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중랑천 장평교 하부 둔치에 조성된 ‘사계정원’의 튤립이 본격적으로 개화함에 따라, 봄꽃을 즐기려는 시민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서울시보건환경연구원(이하 연구원)은 자라나는 아이들의 건강한 식생활 습관을 위해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어린이·청소년들이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다소비식품(음료, 간식 및 식사대용 식품 91건)의 당, 나트륨 등 영양성분을 조사했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4월 말까지 '배달음식점 주방공개' 신규 참여 업소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산림 여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5일 ‘이모카세 1호’로 잘 알려진 김미령 셰프를 구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임기는 2년이다.
서울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이달부터 12월까지 「2025년 천원의 아침밥 지원사업」을 운영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