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문장애인복지관(관장 이성복)은 5월 15-16일 양일간 복지관 앞마당에서 장애인의 운동기능향상을 위한 복지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2019 나눔바자회'를 개최하였다.
2018년도에 종합소득이 있는 납세자는 2019. 5. 31.(금)까지 ‘종합소득세(국세)’와 ‘개인지방소득세(지방세)’를 신고?납부해야 한다. ‘종합소득’이란 사업, 근로, 이자, 배당, 연금, 기타소득을 합산한 것이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18일(토) 오전 7시, 국립산림과학원 홍릉숲(청량리동 소재)에서 ‘구민 한마음 걷기의 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시 소방재난본부는 향초 불 화재 중 부주의(99%)가 초불 피워 둔 채 방치 시 화재위험이 발생한다며 특이화재 유형인 향초 불 화재 통계를 발표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지난 15일(수), 서울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초대해 지역의 관광명소를 체험하는 ‘2019 동대문구 외국인 팸투어’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이달 18일(토) 오전 7시, 국립산림과학원 홍릉숲(청량리동 소재)에서 ‘구민 한마음 걷기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장한평역, 청량리역에서 퇴글길 주민들을 위로한 ‘2019찾아가는 문화마당’ 공연을 이달부터 시작한다.
경춘선 숲길이 2013년 첫 삽을 뜬지 7년 만에 완전히 연결돼 총 6km 전 구간이 오는 11일 개통식을 갖는다.
5월 12일에는 도로교통공단, 미쉐린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 그리고 종로경찰서가 함께 꾸리는 ‘시민 체험 교통안전스트리트’가 꾸며지며, 귀뚜라미 보일러와 함께하는 친환경콘덴싱보일러 지원 사업 홍보도 진행된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이하 매니페스토본부)는 110여일간 진행했던 “민선7기 기초단체장 공약실천계획서(로드맵) 평가”에 대한 최종결과를 발표하였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