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의회는 1월 29일(목) 오전 11시 본회의장에서 제349회 임시회 개회식을 열고 제1차 본회의를 시작한다. 이번 임시회는 2월 5일(목)까지 8일간 진행되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1월 28일 청년 창업과 주민 문화 기능을 결합한 복합시설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Ⅱ·휘경열린마루’ 개관식을 개최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한국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은 2026년 1월 1일부터 운전면허 적성검사 및 갱신 기간 산정 기준이 기존의 고정 단위(1월 1일~12월 31일)에서 개인 생일 기준 전후 6개월로 변경됐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겨울방학을 맞아 홍릉에 위치한 고등과학원(KIAS)과 협력해 ‘AI·수학 과학아카데미’를 연다.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2월 한 달간 지역 내 직장인과 대학생 등 20~69세 주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대사증후군 건강상담실’을 운영한다.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설 명절을 맞아 농수산물 원산지 표시 적정 여부를 점검하고 위반 사례를 근절하기 위한 집중 지도점검을 1월 27일부터 2월 10일까지 실시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청년 창업 지원과 주민 생활 문화를 한 공간에 담은 복합시설 **‘DDM 청년창업센터 유니콘Ⅱ·휘경열린마루’**를 1월 28일 개관했다.
시범운영 개선 후 정상 운영… 생활체육 인프라 확충 기대
서울시 민생사법경찰국은 설 명절을 앞두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성수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는 1월 28일부터 2월 13일까지 원산지 표시와 식품안전 위해행위를 특별단속한다.
1월 23일, 동대문구 청량리역 앞과 한신코아 이면도로에 펼쳐진 풍경은 눈이 아닌 염화칼슘의 예술이었다. 대량 살포된 염화칼슘이 차량에 부서져 흩날리며, 마치 눈이라도 내린 듯 도심을 하얗게 물들였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