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중구는 지난 11월 12일, 중구새마을부녀회(회장 이수자)가 중구 구민회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 5톤을 저소득 가정 500세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수능 전날에...찬바람이 문턱을 넘는 밤,너의 손끝엔 봄이 자란다.수많은 날, 묵묵히 쌓아온 시간들이내일 아침, 햇살처럼 피어나길.책상 위 흘린 땀방울마다너의 꿈이 반짝였고,지친 눈동자 속에도포기하지…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자원봉사캠프(캠프장 이윤경)는 지난 10월 초부터 배봉산 일대 나무에 직접 만든 뜨개옷을 입히는 활동을 진행, 겨울을 앞둔 산책길에 따뜻한 정취를 더하고 있다.
동아쏘시오그룹과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황주연)은 지난 11월 7일, 성인발달장애인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동고동락(東苦東樂)’ 에버랜드 나들이를 진행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전곡초등학교에서 동부교육지원청 사이 약 85m 구간에 ‘자녀안심그린숲’ 조성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11월 10일 구청 정문 광장에서 올해 세 번째이자 마지막 ‘사랑의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새마을부녀회(회장 조동희)는 11월 6일, 한국산업은행과 함께 ‘2025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병원장 이평원) 호스피스완화의료팀은 10월 31일, 서울숲에서 ‘호스피스 자원봉사자 소진 관리 프로그램 – 숲해설가와 함께하는 가을 나들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KH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동부지부(본부장 이미화, 이하 KH건협 서울동부)는 10월 31일, 매경헬스 주최 ‘넥시컷 챌린지’의 3차 건강검진을 끝으로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0월 28일 왕십리광장에서 열린 ‘우리는 한가족! 함께家 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참여한 모든 시민과 부녀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