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지난 3년 반 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으로 지역 발전에 함께해 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3년간 34만 구민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현장에서 답을 찾는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주민의 한 사람으로서 집행부를 감시·견제하는 역할 뿐 아니라, 꾸준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함께 해결책을 만들어갈 때 비로소 주민의 더 나은 삶이 실현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선출직 공무원에게 가장 중요한 가치는 언제나 ‘주민이 우선’이라는 마음가짐이라 믿습니다.
주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따뜻한 관심과 든든한 신뢰 덕분에 저는 언제나 큰 힘을 얻고 있습니다.
제기동과 청량리동을 지역구로 하는 동대문구의회 손세영 의원입니다. 구민 여러분의 소중한 신뢰 덕분에 제8대에 이어 제9대 의회에서도 재선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제4대 및 제5대 동대문구의원으로 활동했던 저에게 제9대 구의원으로 활동할 기회를 주신지도 벌써 3년이 흘러 지금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동대문구민 여러분의 소중한 성원과 믿음에 힘입어 동대문구의회에서 봉사할 수 있는 귀한 기회를 얻게 되어 진심으로 깊은 감사와 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우리 구의 발전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잘 알기에 항상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습니다.
중랑천변 은행나무가 노랗게 물들고, 청량리 시장 골목마다 군밤 굽는 냄새가 퍼지는 이 계절이 되면, 동대문구에서 살아가는 것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