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우리 구의 발전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잘 알기에 항상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습니다.
중랑천변 은행나무가 노랗게 물들고, 청량리 시장 골목마다 군밤 굽는 냄새가 퍼지는 이 계절이 되면, 동대문구에서 살아가는 것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봅니다.
당선 이후 사회단체와 정당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을 누비며 구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민생과 연관된 현안을 하나씩 해결해 왔습니다.
임기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제9대 동대문구의회도 끝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부족함 많았던 초선 의원에게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과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대문구민 여러분, 신설동·용두동 구의원, 동대문구의회 운영위원장 최영숙입니다. 그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서울시의회 송경택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은 12월 1일 제333회 정례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에서 인천공항에서 중국인이 운용하는 불법 택시 ‘흑차(黑車)’ 영업이 급증하고 있다며 문제를 제기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이 구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정기 고객 간담회 ‘이사장과의 현장 수다’를 새롭게 시작했다.
서울 성동구가 2021년 전국 최초로 제정한 ‘경력보유여성 지원 조례’가 국가법 개정으로 이어졌다.
서울 동대문구 외대역동로에 새롭게 들어서는 휘경이문누리종합사회복지관이 오는 12월 16일(화) 오후 3시, 4층 대강당에서 개관식을 연다.
서울 동대문구가 운영하는 ‘거점학교 프로그램’이 단일 학교 중심을 넘어 지역 전체가 함께하는 교육 플랫폼으로 발전하고 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