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이 지난 11월 4일, 경희대 인근 연화사에서 열린 「청년밥心」 프로젝트에 배식 봉사자로 참여해 청년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격려를 전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1월 4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2025 안전심포지엄’을 개최하고, 재난 대응 역량 강화를 위한 실무 중심의 시뮬레이션을 진행했다.
서울특별시의회 21기 정책위원회는 지난 11월 3일(월) 제4차 전체회의를 열고 최종 연구성과 발표와 해단식을 진행하며 공식 일정을 마무리했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은 지난 10월 31일 동대문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함께 만드는 빛, 흰지팡이 축제’를 개최했다.
구립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황주연)은 지난 10월 31일 AI동트는센터에서 ‘제1회 AI-SPORTS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시 스마트발달트레이닝센터 사업의 일환으로, AI 기기를 활용한 건강 증진과 디지털 역량 강화라는 목표 아래 진행됐다.
동대문구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사회복지법인 성민)는 지난 10월 31일 다사랑행복센터 앞에서 2025년 당사자대회 ‘우리가 그린(Green) 미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시의회 교통위원회 윤영희 의원(국민의힘, 비례)은 지난 11월 4일 열린 서울시 교통실 행정사무감사에서 “서울시민 98.4%가 ‘킥보드 없는 거리’ 확대에 찬성하고 있다”며, 학교 주변과 학원가를 우선적으로 킥보드 제한 구역으로 지정할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는 11월 5일 의장실에서 정책지원관(일반임기제 7급) 신규 임용자 2명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11월 4일 열린 기후환경본부 행정사무감사에서 은평뉴타운 생활폐기물 처리시설인 은평환경플랜트의 지속적인 운영 적자 문제를 지적하며, 구조적 설비 개선과 음식물 혼입 처리 문제 해결을 촉구했다.
동대문문화재단은 지난 11월 4일, 씨젠의료재단 서울 본원 1층 공개공간에서 ‘2025 찾아가는 문화행사’ 개막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