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국민 안전의 날(4월 16일)」을 맞아 4월 3일 전농119안전센터와 함께 합동 소방대피훈련 및 안전교육을 소방관이 직접 재난·비상 시 대피 행동요령을 설명하고,
서울 새마을운동 동대문구지회에서 지난 3일 제80회 식목일을 맞아 배봉산 근린공원에서 나무 심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올해부터 출생 축하용품 지원 방식을 기존 ‘선물박스’에서 ‘포인트 지급’ 방식으로 바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 종로구가 헌법재판소 일대 상인과 주민, 학생들을 위한 피해 구제 대책에 나선다.
서울 중구는 4월 4일(금)부터 4월 13일(일)까지 남산 벚꽃 개화 시기에 맞춰 ‘불법주정차 특별단속’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동대문구체육회(회장 유관오, 이하 ‘체육회’)가 4월 2일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는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30일간 2024회계연도 결산검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4월 1일 공공배달앱 ‘땡겨요’의 운영기관인 신한은행과 상품권 발행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시 공공영역에서의 불필요한 개인정보 노출을 줄이고, 시설물 운영자에 대한 최소한의 권리 보호를 제도적으로 보장하기 위한 조례 개정에 나선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 옛이름 / 동문장애인복지관)은 오는 4월 15일(화)과 16일(수) 양일간 복지관 내부에서 '나눔바자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바자회 수익금 전액은 장애인 복지사업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