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중랑구가 행정안전부 주관 ‘2025년 재난관리평가’에서 재난관리 역량을 인정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서울 종로구가 이달부터 12월까지 구 특화 돌봄 사업의 일환으로 ‘방문 운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은 관내 참사랑교회, 제기동희망복지위, 청량리동 새마을부녀회·희망복지위원회, 휘경1동 자원봉사 캠프 등이 나서 어려운 이웃들을 보듬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는 돌봄대상자의 건강상태에 따라 1개월 단위로 전동침대, 휠체어, 실내보행기 복지용구를 대여해 일상생활 회복을 지원하는 돌봄SOS 특화사업인 ‘복지용구 대여’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난달 29일 경동의료기상사 용두점(대표 이화순)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6월부터 본격적인 서비스 시행에 들어갔다.
동대문구 통합방위협의회(수석부의장 문충석)는 지역사회 안보의식 제고와 위원 간 협력 증진을 위해 지난 5월 20일(화)부터 21일(수)까지 전남 목포·진도 일대에서 ‘2025년 통합방위협의회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14일 국립산림과학원 홍릉숲길에서 약 2000명의 주민이 참여한 가운데 2025구민 한마음걷기 행사를 갖고 ‘걸으면 좋아요! Walking City 동대문구’ 선포식을 가졌다.
서울 동대문구소기업소상공인회(이사장 김양호)는 13일 오후 5시 동대문구평생학습관에서 ‘제21기 리더스아카데미 수료식 및 제6차 운영위원회’ 행사를 가졌다.
한국자유총연맹 동대문구지회는 12일 오후 3시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제25대 홍유식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위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제331회 정례회 제3차 본회의 시정질문에서 ‘동대문구 일반 고등학교의 불균형적인 배치문제를 제기하고, 개축 예정인 전농중학교의 일반고 전환을 요청하였다.
서울 동대문구는 동대문구치매안심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가정용 인지훈련 프로그램 ‘가치해요’가 디지털 기반 치매 예방 관리체계의 새로운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