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관내 개업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부동산 중개 현장의 윤리성과 전문성을 높이는 ‘부동산 야간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용두어린이영어도서관은(이하 도서관)이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관하는 ‘2025년 지혜학교’ 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인문학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28일 휘경여자중학교(교장 현지윤)에서 주최한 'IB 공개 참관수업 및 수업 나눔 평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28일(수) 개최한 제9차 도시·건축공동위원회에서 ‘구의동 546-1번지 일원(동서울터미널 부지) 지구단위계획구역 지정 및 계획 결정(안)’을 ‘수정가결’했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일부터 서울역광장과 인근 도로가 금연구역으로 지정돼, 이곳에서 흡연할 경우 10만 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서울 중구는 간접흡연 피해를 줄이고 쾌적한 도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 같은 조치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의 대표적 달동네였던 ‘백사마을’의 재개발사업이 오랜 기다림 끝에 2025년 5월 본격화되면서 ‘친환경 주거단지’로 거듭나기 위한 발걸음을 시작했다. 서울시는 하루라도 빨리 입주를 원하는 백사마을 주민을 위해 사업이 신속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이 서울AI재단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오는 6월부터 답십리도서관 지하 2층 한울방에서 시니어 1:1 맞춤형 스마트폰 활용교육 ‘어디나 학습장’을 진행한다.
김규남 서울특별시의회 의원(국민의힘·송파1)은 “서울특별시교육청 도시형캠퍼스 설립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정안”을 대표발의 했다고 28일 밝혔다.
이필형 서울 동대문구청장이 29일 오전 동대문구 용신동주민센터에 마련된 ‘제21대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소’를 찾아 투표하고 있다.
김인호 전 서울시의회 의장 등 검정고시 출신 119인이 이재명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