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 아가사랑센터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영유아 부모와 조부모 세대를 위한 육아코칭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심미경 의원(국민의힘, 동대문 제2선거구)이 5월 19일 서울시립대학교에서 열린 ‘공학연구원 반도체연구센터(UOS Fab) 개소식’에 참석해 서울시립대와 서울시 관계자들을 격려하...
서울 동대문구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희정)는 따뜻해진 5월 나들이에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를 주제로 가족요리교실을 진행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관내 패션봉제업체를 대상으로 전기·화재 등 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 점검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배봉새마을금고(이사장 김란희)는 2025년 5월 22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고자 ‘행복상자’ 총 150박스를 전농2동과 답십리1동의 저소득 가정에 전달했다
서울시가 2030 도시·주거환경정비 기본계획 변경안을 확정하며 ‘정비사업 규제철폐안’의 법적 실행력을 확보했다. 정비사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핵심 조치로 주택공급의 속도가 한층 빨라질 전망이다.
서울특별시의회 최호정 의장은 5월 19일~24일 일정으로 상호결연도시인 튀르키예 앙카라시의회 대표단을 공식 초청해 양 의회 간 우호를 증진한다. 앙카라시의회의 서울 방문은 2018년 후 7년 만이다.
서울 동대문구가 지난 21일 청량리종합시장을 비롯한 3개 전통시장에서 여름철 화재로부터 안전한 시장 환경 조성을 위한 ‘화재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박강산 의원(더불어민주당‧비례대표)은 지난 20일 청년정책 환류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서울특별시 청년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대표 발의했다.
서울 성동구의 ‘성동형 스마트쉼터’가 국내 지방자치단체 최초로 국제 디자인 공모전 ‘A 디자인 어워드 2025(A' Design Award & Competition 2025)’에서 최고 등급인 플래티넘(Platinum) 등급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