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제53회 어버이날을 맞아 효행을 실천한 공무원 3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 가운데 1명은 서울시장 표창을, 나머지 2명은 동대문구청장 표창을 받았다.
서울특별시구청장협의회(협의회장 이필형 동대문구청장)는 14일 서울시청에서 제196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 이하 재단)은 지역 내 공방과 협력한 공예 체험 프로그램인 ‘오손도손’을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선농단역사문화관에서 운영한다.
서울시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전국 자치구 중 최고 점수를 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2025년 하반기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에 참여할 구민을 모집한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오는 5월 17일(토) 오후 1시부터 동대문구 지식의 꽃밭에서 어린이날‧가정의달 축하 공연 를 개최한다.
새날동대문장애인자립생활센터(소장 전정식, 이하 새날센터)는 지난 5월 8일(목) 오후 2시부터 장애인 인권을 위한 옹호자 양성교육 ‘우리마을 장애인 인권을 찾아가는 사람들’, 「우찾사 시즌2」를 시작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1일 청소년 자원봉사단 ‘틴틴볼’ 1기와 동국대학교 벽화 동아리 ‘페인터즈’가 함께 전농중학교 교정에서 디자인 횡단보도 조성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인공지능(AI)과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활용한 비대면 건강관리서비스 ‘AI·IoT 기반 어르신 건강관리사업’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7일(토) 지역 곳곳에서 네 개의 축제를 동시에 개최한다. 가족과 이웃이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다문화 교류, 전통 의례 체험, 지역 예술 공연, 가족 친화형 어린이 행사 등으로 구성돼 하루 동안 동대문구 전체가 축제의 장으로 변신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