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 이종배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은 서울시의회가 TBS 편파 방송 문제로 행정사무감사 증인 출석을 요청한 김어준, 신장식, 주진우 씨 등 3인이 모두 출석을 거부한 데 대해 강하게 비판했다.
구립 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황주연, 이하 복지관)은 오는 11월 21일(금) 오후 7시,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소재에 위치한 동네극장에서『천사가 아닌 친구로서』출간을 기념하는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답십리도서관은 지난 10월 29일, ‘공존(共存): 더불어 잘 살기 위한 인문학’을 주제로 한 2025년 ‘길 위의 인문학’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오는 11월 15일 배봉산공원 열린광장에서 ‘배봉산정원 가족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정원 속에서 머무는 하루’를 주제로, 자연과 문화, 가족이 함께 어우러지는 시민 참여형 가을 축제로 마련됐다.
서울시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0월 28일 왕십리광장에서 열린 ‘우리는 한가족! 함께家 축제’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참여한 모든 시민과 부녀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10월 31일 이문수변공원 내 수상스포츠체험교육장에서 「제1회 동대문구청장배 카약대회 및 2025 수상스포츠 땡큐 페스타」를 450여 명의 주민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노연우 의원(더불어민주당, 답십리2동, 장안1·2동)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평생교육진흥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지난 제347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통과됐다.
서울 동대문구는 10월 31일부터 11월 7일까지 구강관리용품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점검 및 수거를 실시해 위생용품의 안전관리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동대문구 전농초등학교 운동장이 노후 인조잔디 교체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개방됐다. 이번 사업은 학부모 민원에서 시작해 국회의원 지시, 구의원 의정활동, 여야 시의원의 협력까지 이어진 모범 사례로 평가된다.
동대문문화재단은 삼육보건대학교와 함께 오는 11월 17일, 회기역 인근 골목과 캠퍼스를 무대로 야외 방탈출 콘셉트의 문화 프로젝트 ‘Unlock the Street’를 개최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