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청소년 자원봉사단 ‘틴틴볼’과 경동시장 서포터즈 ‘꼬집스’가 정성껏 만든 손그림 지도가 경동시장 홍보에 활용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서울시 주관 ‘2025년 자치구 지역특화 주민자치 공모사업’에 두 개의 주민참여형 사업이 선정돼 약 3500만원의 시비를 확보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28일 동대문구상공회(회장 이희순)에서 영남지역 산불 피해 복구를 지원하고 주민들을 돕기 위해 성금 214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태인 의장이 4월부터 ‘청렴 실천 다짐 릴레이 캠페인’을 본격 추진하며, 동대문구 의원 19명이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해 ‘청렴 한마디’ 또는 자신의 다짐을 공유하며, 일상 속 청렴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는 방식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노연우 의원(더불어민주당, 답십리2동, 장안1·2동)은 지난 19일 지난해 ‘동대문구 청소년 태권도 시범단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를 제정해 지역 청소년의 체육 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공로로 대한민국 다문화태권도협회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서울 동대문구 중랑천 장안교에서 이화교 구간(이문동 쌍용아파트 앞) 일대가 정원형 산책로로 새롭게 조성된다
서울 동대문구는 제103회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3일(토) ‘동대문의 동심을 움직이는(動), 동동동 키즈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서울시에 게시되는 현수막으로 인한 환경오염과 자원 낭비를 줄이기 위해 친환경 소재 사용이 의무화될 전망이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더욱 고도화된 스마트헬스케어 통합건강관리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서울 종로구(구청장 정문헌)가 지난해 전국 최초로 도입한 119연계 「종로 비상벨」 사업의 호응에 힘입어 국·시비 3억 7500만원을 확보하고 2026년까지 단계별로 확대 추진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