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관내 전기공사 전문기업 ‘(주)원전기공사’황기흠 대표가 영남권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구에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중랑구가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과 건강한 가족생활을 돕기 위해 생애주기별 부모교육과 역사‧문화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올해 서울에서 새 아파트가 가장 많이 늘어나는 이문로 일대 교통개선을 위한 간담회가 지난 14일 서울특별시의회에서 개최됐다.
서울 동대문구가 청년 1인가구의 건강 증진을 위해 ‘동대문 청년 1인가구 무료 건강검진’ 사업을 올해 처음으로 시행한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지난 4월 14일 동대문구치매안심센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자전거를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자전거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자전거 초급자를 위한 교육부터 이동식 수리센터 운영, 전 구민 대상 자전거 및 개인형 이동장치(PM) 보험 가입에 이르기까지 주민이 일상 속에서 자전거를 안심하고 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서울 성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4년 국어책임관 업무 실적 평가 결과 서울시 자치구 중 유일하게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동대문구 장안1동 문화센터 노래교실 김영숙 회장과 회원들이 14일 십시일반으로 모은 상금 550,000원을 안동지역 산불피해 주민들을 돕기위해 장안1동 주민센터(동장 김영호)에 전달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는 지난 4월 13일 ‘제2회 동대문구의회 의장기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이병윤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구1)이 서울시로부터 특별조정교부금 5억 1천2백만원이 확보되어 지난 8일 동대문구로 교부되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