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오는 11월 23일 오후 5시 동대문구체육관에서 ‘2025 동대문구 송년 트로트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11월 15일 배봉산 열린광장 숲속폭포에서 서울 최초로 연중무휴 상설 상영되는 대형 미디어파사드를 첫 공개했다. 첫 상영은 ‘배봉산 정원 가족축제’의 메인 프로그램으로 마련돼, 도심 속 자연과 첨단 예술이 결합한 새로운 야간 문화 명소의 탄생을 알렸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11월 10일 열린 서울아리수본부 행정사무감사에서 수도계량기 및 원격검침 단말기 입찰 과정에서 특정 계열사 3곳이 전체 물량의 절반 이상을 수주한 사실을 지적하며 공정경쟁 원칙이 훼손되고 있다고 비판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11월 12일, 주민들의 오랜 숙원이었던 사가정로 안전보행로 개통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구청장과 지역구 의원, 주민들이 참석해 개통을 함께 축하했다.
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는 11월 6일 동대문구청 앞 광장에서 개최한 ‘2025 중소기업 우수제품 사랑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약 600명을 대상으로 독감 예방접종 비용(3만 원 이내)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동대문문화재단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는 오는 11월 22일(토), 청년들을 대상으로 ‘2025 동대문구 미디어 포럼’을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11월 한 달간 관내 학부모와 중학생을 대상으로 맞춤형 교육 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문영표)는 오는 11월 17일(월) 오전 10시, 가락몰 3층 옥상공원 ‘하늘공원’에서 ‘가락시장 김장나눔 시민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와 국세청은 10월 21일(화)부터 22일(수)까지 이틀간 고액·상습체납자 4명에 대한 합동 가택수색을 실시, 총 14억 원 상당의 압류물품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