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아가사랑센터 개소 1주년과 ‘2025년 임산부의 날’을 맞아 다양한 기념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은 오는 10월 31일(금)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동대문구청 2층 다목적 강당에서 ‘함께 만드는 빛, 흰지팡이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대문문화재단은 동대문구청, 동대문구도서관네트워크와 함께 오는 10월 18일(토) 2025 동대문구 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오는 18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배봉산근린공원 열린광장에서 「2025 동대문구 청소년 페스티벌 ‘텐 페스타(TEN FESTA)’」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은 지난 9월 30일 추석을 앞두고 지역 어르신을 위한 추석명절 나눔행사로 ‘즐거운 날애(愛), 풍성한 날애(愛)’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국토교통부 국토지리정보원(원장 조우석)은 2025년 10월부터 새로운 위성 기반 위치정보서비스 ‘G-VRS(Gridded-VRS, 격자형 측위보정정보 서비스)’의 시범 운영을 시작한다.
동대문문화원(원장 윤종일)이 주최하고 동대문구가 후원한 ‘2025 한가위 구민한마음 민속큰잔치’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서울시는 추석 연휴를 맞아, 사회적 약자가 장기간 집을 비워야 할 때 반려동물을 안전하게 맡길 수 있는 ‘우리동네 펫위탁소’를 올해에도 14개 자치구 31개소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교육위원회 우형찬 의원(더불어민주당, 양천3)은 최근 발생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대전센터 화재로 정부의 주요 시스템이 마비된 사건과 관련해, “서울시교육청도 비상사태에 대비한 안전관리 체계를 점검하고, 배터리 화재에 따른 학교 화재사고도 철저히 점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문영표, 이하 공사)는 추석 명절 장보기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시민에게 제공하고자 서울시 내 대형마트, 전통시장, 가락시장(가락몰) 총 25곳을 대상으로 진행한 ‘추석 차례상 차림 비용(이하 구매비용)’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