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는 ‘2025 대한민국 SNS 대상’ 비영리단체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장한평역을 출발해서 경희대병원,경희여중등 동대문구 관내 23곳을 오가는 자율 주행 버스 개통식이 13일 오후 3시 30분 비가 내리는 가운데 동대문구청앞 광장에서 이필형 구청장과 이태인 의장과 구의원들, 그리고 구청관계자와 서울시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통식이 열렸다.
서울 성동구가 ‘2025년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에서 공시제 부문 ‘최우수상’과 우수사업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2관왕 달성과 동시에 2015년부터 11년 연속 수상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서울 중구가 어렵게만 느껴지는 세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17일 오후 2시 신당누리센터 5층 대강당에서 특강을 연다.
서울 동대문구가 1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열린 「2025 적극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단체 중 유일하게 지방정부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서울 중구가 고용노동부가 주관한 ‘2025년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우수사업 부문에서 전국1위인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대한민국 관광1번지인 중구는 지역기업과 상생하며 관광산업 인력난과 중장년층 구직난을 동시에 해결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동대문구는 오는 10월 13일 구청 앞 광장에서 자율주행버스 개통식을 개최한다. 서울 자치구 중 동작구에 이은 두 번째이자 동북권 첫 번째 사례다.
서울 동대문구는 최근 발생한 이문동 지반침하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을 위해 장기 거주가 가능한 LH 매입임대주택을 공급하고, 지난 27일 이주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29일(월) 「서울특별시 하수도 사용 조례 일부개정조례」가 공포됨에 따라 하수도사용료 인상을 최종 확정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26일 배봉산근린공원 열린광장에서 ‘제34회 동대문구민의 날’ 기념행사 및 한민음 민속큰잔치가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