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9월 23일 청량리전통시장 상인회 3층 회의실에서 「KB국민은행·희망친구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설맞이 전통시장 사랑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자원봉사캠프(캠프장 이윤경)는 2025년 9월 30일(화) 전농2동 주민센터에서 지역 어르신 10명을 모시고 '추석맞이 강정 만들기 행사'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김은숙)가 10월 1일 관내 소외계층 60가구를 대상으로 『추석맞이 음식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청과 지역사회, 기업, 봉사단체가 힘을 모아 쌀·선물세트·명절 음식 등 다양한 물품을 전달하며 소외 없는 한가위 만들기에 앞장섰다.
서울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상종)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둔 29일 10kg포장 상주 삼백쌀 575포(환가액 2000만원 상당)를 동대문구에 기탁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23일 ‘제14회 추석 희망나눔의 장’ 후원 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그동안 분절적으로 운영되던 보건의료·건강·돌봄 등 서비스를 대상자 중심으로 통합 지원하는 ‘통합돌봄지원 시범사업’을 시작한다.
‘동문엔터프라이즈’가 지적·자폐성·정신장애가 있는 이들이 특수학교를 졸업한 뒤에도 일할 기회를 찾지 못해 집에 머물러야 했던 현실에서 새로운 가능성과 자립의 상징이 되었다
서울 동대문구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15일 서울교통공사 답십리승무사업소(소장 신형식)에서 중증정신질환자를 위한 「희망을 싣는 손길, 나눔의 시작」 후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12일 동대문구상공회 제18기 신혜경 회장, 윤채은 감사(새마을금고 동대문구 이사장협의회 회장 등 회원 8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어르신을 위한 ‘사랑의 쌀’ 10kg 100포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