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11월 10일 열린 서울아리수본부 행정사무감사에서 2004년부터 설치된 동파안전계량기가 사실상 동파에 취약하며, 20년간 성능 검증 없이 사업을 지속해온 것은 행정의 안일함이라고 강하게 지적했다.
동대문문화재단(대표이사 김홍남)과 서울신용보증재단 동대문종합지원센터(센터장 양시선)는 11월 11일 선농단역사문화관에서 지역 상권 활성화 및 문화예술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성평등가족부가 주관한 「2025년 아이돌봄서비스 제공기관 평가」에서 동대문구가족센터가 A등급(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마약퇴치 예방교육 특별위원회 이종배 위원장(국민의힘, 비례대표)은 서울시교육청에 요청해 실시한 「중·고등학생 마약 인식 조사」 결과를 공개하며, 현행 마약 예방교육의 실효성 부족을 강하게 비판했다.
2025년 11월 12일, 동대문구의회 국민의힘 의원 일동이 해외 출장 항공료 청구 의혹과 관련해 동대문경찰서에 수사 촉구 요청서를 접수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미취업 청년의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는 ‘2025년 청년 취업 자격취득 활동 지원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의회 행정기획위원회는 11월 10일 위원회실에서 동대문경찰서와 함께 자치경찰사무의 효율적 추진을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11월 6일, 서울대공원 행정사무감사에서 AZA 1년 조건부 재인증은 사실상 보류 상태라며, 업무 연속성과 예산 집행 관리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11월 6일 홍릉숲길에서 열린 ‘구의원 및 구간부 한마음 걷기대회’에 참석해 의회와 집행부 간의 소통과 협력 강화에 나섰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이영실 의원(더불어민주당, 중랑1)은 11월 6일 열린 2025년도 정원도시국 행정사무감사에서, 서울시가 경기도 연천에 추진 중인 반려동물 테마파크 및 추모공원 사업에 대해 협약 구조의 불균형성과 통제권 부족을 강하게 비판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