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27일부터 구청 광장에서 ‘여기저기 서울형 키즈카페’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병윤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구1)이 서울시로부터 특별조정교부금 3개 사업 20억 2천2백만원이 확보되어 9월 30일 동대문구로 교부되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병원장 이평원, 이하 동부병원)은 지난 9월 26일, 병원 강당에서 호스피스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환경부 주최 ‘2025년 1회용품·포장재 감량 및 재활용 촉진 우수사업자’ 공모사업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일부 전산 시스템이 중단됨에 따라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이필형 구청장을 본부장으로 하는 재난안전대책본부를 28일 긴급 가동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행정안전부가 실시한 ‘2025년 상반기 재정집행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26일 오후 4시 제기동에서 주민 공유공간 ‘고대앞마을 사랑방’ 개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 이하 공단)이 지난 9월 25일(목) 홍릉문화복지센터(동대문구 홍릉로 81) 일원에서 치매극복의 날 기념, ‘기억을 잇는 스마트한 세대공감’행사에 동행했다고 밝혔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은 지난 9월 18일(목), 시각장애인 가족 28명과 함께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두산베어스 대 키움 히어로즈 야구경기를 관람하는 가족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에서 운영하는 연 이용자수 약 72만 명 규모의 동대문구민체육센터가 2026학년도 유아체능단 신입단원을 모집한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