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2일 유흥시설이 밀집한 장안동 일대에서 마약류 관련 위법행위 예방을 위한 특별 캠페인을 펼쳤다.
서울 동대문구는 오는 14일 국립산림과학원(홍릉숲길)에서 ‘2025 동대문구민 한마음 걷기의 날’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제331회 정례회에서 김동욱 의원(국민의힘, 강남5)은 11일 서울시의 토지거래허가제 운용 방식과 실효성에 대하여 시정질문을 통해 다각적인 문제를 제기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서울특별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미경)과 11일 동대문구청에서 IB 프로그램 운영 기반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미래 인재 양성과 공교육 혁신을 위한 협력에 뜻을 모았다.
서울지하철 용마산역에서 내려 표지판을 따라 오르다 보면 나무 그늘 아래 조용히 펼쳐지는 숲길과 마주하고, 조금 더 걸으면 아시아 최대 규모 인공폭포인 용마폭포가 시원하게 물줄기를 쏟아낸다.
서울 종로구는 오는 6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철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연지물놀이터를 포함해 ▲숭인공원 ▲산마루놀이터 ▲상상굴뚝놀이터 임시물놀이장 총 4곳공원 물놀이장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희망복지위원회(위원장 김은숙)가 평소 외출 기회가 적은 저소득 어르신들의 심신의 건강을 찾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어르신 행복나들이 사업’ 행사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서울특별시구청장협의회(협의회장 이필형 동대문구청장)는 11일 제197차 임시회의를 개최하고 차기 4차년도 임원진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민·관 사회복지서비스 제공기관 협의체인 ‘동대문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가 최근 관내 정신장애인 40명을 대상으로 ‘종합건강검진 비용’을 지원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역 청년들의 삶의 질 향상과 자립 역량 강화를 위한 실전형 교육 프로그램인 ‘2025 청년생활 아카데미’를 오는 20일부터 7월 23일까지 총 8회에 걸쳐 운영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