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오는 9월 19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이하 센터)에서 테마형 참여전시:《시간여행자의 카니발 1960》을 개최한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이 운영하는 이문체육문화센터가 9월 17일(수) 키오스크 설치·운영을 시작으로 주민과 회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동대문구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동대문구 문화관광·교육 발전방안 연구단체」(이하 연구단체)가 지난 9월 15일(월)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분야별 관계자들을 초청해 ‘동대문구 문화관광 발전 방향 모색’ 간담회를 개최했다.
MZ 세대 공무원(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이 공직사회의 주류로 자리 잡은 가운데 서울특별시의회(의장 최호정)가 세대·직급 간 소통의 벽을 허물 ‘관리자 소통 혁신프로젝트’에 착수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5일 관내 교사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동대문이 묻고, IB가 답하다’ 특강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의회 서정인 의원(더불어민주당, 신설·용두동)은 지난 9월 11일(목) 제346회 임시회 구정질문에서 동대문환경자원센터 대형 화재 이후 시행사 파산 등에 대한 동대문구청의 연이은 미숙한 대응을 강하게 비판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17일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민방위대 창설 제50주년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산업계·학계·연구기관 등 국내 에너지분야 권위자들이 모여, 서울시의 에너지 전환과 공사의 전략사업을 뒷받침할 전문 자문기구인 「에너지정책위원회」가 공식 출범했다.
서울시는 우이신설 연장선 건설사업 실시설계적격자로 선정된 사업자와 계약을 체결하고 우선시공분 공사와 토목․건축․궤도․시스템 등 전 분야에 걸쳐 실시설계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서울시의회 김현기 의원(국민의힘·강남3, 전반기 의장)은 8. 11. 발의한 「서울특별시 출자ㆍ출연 기관의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안」이 9. 12. 제332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원안가결되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