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 이하 복지관)은 지난 12월 23일, 더좋은새마을금고 본점(이사장 선병규, 이하 새마을금고)과 ‘지역사회와 장애인 복지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발달장애인평생교육센터(사회복지법인 성민, 이하 센터)는 지난 12월 20일 다사랑행복센터 10층 다목적강당에서 2025년 크리스마스 행사 ‘꿈을 나누는 따뜻한 연말’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도이치모터스로부터 사랑의 성금 50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고산자로가 ‘가림막 거리’라는 오명을 벗고 보행 중심의 열린 거리로 새롭게 변모했다.
서울 중구 장충동에 따뜻한 나눔이 이어졌다. 올해로 29회를 맞은 ‘김영백 장학금’이 지역 청소년들에게 전달됐고, 태극당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웃 30가구에 케이크와 과자세트를 후원했다.
서울시는 지난 7월 동대문구 이문동 굴착공사장에서 발생한 지반침하 사고에 대해 시공·관리 부실을 원인으로 규명하고, 재발 방지를 위한 지하안전관리 강화 대책을 발표했다.
서울 동대문구 청소년들의 진로교육 거점기관인 동대문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와락’이 12월 19일 ‘2025년 진로교육 유공’ 분야에서 교육감 표창을 수상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12월 24일 휘경3재정비촉진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조합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서울특별시의회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동대문구 관내 어린이보호구역 스마트폴 구축과 전통시장 이동식 비가림시설 설치 등 총 2개 사업에 특별조정교부금 10억 200만원이 확정되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회(위원장 이병윤, 국민의힘, 동대문1)는 박주민 의원이 언론 인터뷰에서 한강버스 사업 백지화와 9호선 혼잡도 개선을 연결 지어 주장한 것에 대해 “잘못된 근거로 시민을 호도하는 행위”라며 유감을 표명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