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소속 남궁역 시의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11월 12일 열린 행정사무감사에서 한강 수상스포츠센터의 운영 부진과 민간위탁의 한계를 강하게 비판하며, 현재 추진 중인 잠실 계류장 사업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철저한 사전 검토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동대문구의회 정서윤 의원(더불어민주당, 답십리2동·장안1·2동)이 대표발의한 소아청소년 의료 공백 해소 및 군복무 청년 지원을 위한 조례안 2건이 잇달아 본회의를 통과했다.
서울특별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 소속 **구미경 시의원(국민의힘, 성동구 제2선거구)**은 11월 12일 열린 제333회 정례회 서울신용보증재단 행정사무감사에서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이 형식적 실적 중심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지적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11월 12일 구청장실에서 사회복지법인 닮복지재단과 구립 장안종합사회복지관 관리·운영에 관한 위·수탁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수능 전날에...찬바람이 문턱을 넘는 밤,너의 손끝엔 봄이 자란다.수많은 날, 묵묵히 쌓아온 시간들이내일 아침, 햇살처럼 피어나길.책상 위 흘린 땀방울마다너의 꿈이 반짝였고,지친 눈동자 속에도포기하지…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11월 10일 열린 서울아리수본부 행정사무감사에서 수도계량기 및 원격검침 단말기 입찰 과정에서 특정 계열사 3곳이 전체 물량의 절반 이상을 수주한 사실을 지적하며 공정경쟁 원칙이 훼손되고 있다고 비판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11월 12일, 답십리동 사가정로2길 99에 위치한 서울형 키즈카페 ‘새샘공원점’ 개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자원봉사캠프(캠프장 이윤경)는 지난 10월 초부터 배봉산 일대 나무에 직접 만든 뜨개옷을 입히는 활동을 진행, 겨울을 앞둔 산책길에 따뜻한 정취를 더하고 있다.
서울 동대문구는 11월 12일, 주민들의 오랜 숙원이었던 사가정로 안전보행로 개통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구청장과 지역구 의원, 주민들이 참석해 개통을 함께 축하했다.
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는 11월 6일 동대문구청 앞 광장에서 개최한 ‘2025 중소기업 우수제품 사랑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