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의회 이강숙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이 지역의 대표 교육·의료기관인 경희학원과 주민 상생을 위한 협력을 촉구했다.
동대문구의회 김창규 의원(더불어민주당, 이문1·2동)은 10월 17일(금) 열린 제347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이문동 중랑천 제방길 산책로를 폐쇄하고 추진하는 ‘월릉IC 램프 진입로’ 공사 계획의 즉각 중단과 설계 변경을 강력히 촉구했다.
서울특별시의회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16일 전농동 레미안크레시티 입주자대표 등과 함께 ‘서울시립도서관(동대문) 건립사업’ 추진 관련 간담회를 개최하고, 서울특별시의회 현장민원과 및 서울시 문화시설과 관계자들과 함께 사업 추진 현황과 향후 계획을 주민들에게 공유하였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관내 초·중·고생과 대학생을 연결하는 ‘2025 하반기 대학생 학습 멘토링 사업’을 10월부터 내년 2월까지 5개월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성동구는 구민들의 체력 증진과 화합을 위해 오는 10월 18일 살곶이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성동구민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고산자로 일대 환경개선사업비 15억 원과 서울시 가로환경 분야 업무평가 최우수구 선정에 따른 인센티브 4억 9000만 원을 포함해 총 19억 9000만 원의 서울시 특별교부금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 이하 복지관)은 지난 9월 26일(금), 장안근린공원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2025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자치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9월 30일(화)~10월 1일(수) 이틀간 ‘안전한 마을, 안전한 복지관을 위한 사랑나눔대바자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10월 15일 서울특별시의회 별관에서 ‘한강공원 내 피클볼 활성화와 건강증진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