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의회 성해란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이 발의한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생활체육지도자 처우개선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이 지난 17일 동대문구 제34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를 통과했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매일 밤 따뜻한 빛글씨(로고라이트)로 구민들에게 짧지만 깊은 울림을 전하며 감성 행정을 실현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의회 이재선 의원(국민의힘, 전농1·2동, 답십리1동)이 지난 17일에 열린 제340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에서 ‘GTX 청량리역 추가 출입구 설치’를 촉구하는 5분 자유발언을 했다.
서울 중구가 지난 18일 서울시에서 주관하는 <2024년 자치구 거리가게 정비실적 평가>에서 최우수 자치구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김학두 동대문구의회 의원(국민의힘, 이문1·2동)은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구립체육시설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이 지난 17일 본회의를 통과 했다고 20일 밝혔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이문체육문화센터 어린이도서관(한천로58길 81-49)이 이용자들에게 안전하고 쾌적한 독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3월 14일(금) “책 소독기”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안전 사각지대 해소와 취약 계층의 안전 강화를 위해 ‘안전취약가구 안전점검 및 정비사업’을 추진하며, 대상 가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제기동 왕도갈비(대표 이만우)는 3월 19일 오전 11시 ~ 12시까지 청량리동 경로당 어르신 30여분을 초대해서 설농탕 점심 대접을 했다.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서울시선관위’)는 3월 20일부터 4. 2. 보궐선거의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19일 동대문문화재단 제3대 대표이사로 김홍남 전 서울문화재단 경영본부장을 임명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