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희수)이 운영하는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이하 정보화도서관)이 오는 11월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화요일 총 4회에 걸쳐 만 50세(75년생) 이상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카카오페이로 편리하게 금융 거래하기’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성동구가 ‘2025년 전국 지방자치단체 일자리대상’에서 공시제 부문 ‘최우수상’과 우수사업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며 2관왕 달성과 동시에 2015년부터 11년 연속 수상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30일 e편한세상 청계센트럴포레 아파트에서 ‘2025 공동주택 LIVE 현장소통회’를 개최했다. 지난 6월 래미안미드카운티에서 열린 첫 소통회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구청장이 직접 현장을 찾아 입주민과 소통하며 공동주택 현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서울 종로구는 제13회 회현동 은행나무축제 「회현 노을빛 페스타」가 오는 18일(토) 오후 3시부터 7시까지 남산 백범광장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동대문시각특화장애인복지관(관장 진태진)은 지난 9월 26일(금), 복지관 내부에서 국민건강보험공단 동대문지사로부터 ‘온누리 상품권’ 5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의회 문화관광·교육 발전방안 연구단체(이하 연구단체)는 지난 9월 30일~10월 1일까지 1박 2일간 경남 거창군의회를 방문해 정책간담회와 ‘감악산 꽃별여행’과 거창창포원 등 거창군이 추진하는 생태‧문화 관광콘텐츠 우수사례 벤치마킹에 나섰디거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 산책로 보존모임(이문동 대우아파트, 대성유니드아파트, 현대아파트 주민들 모임, 총 대표 홍성식)은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민자사업구간 월릉IC 램프A’ 위치 이전을 포함한 설계 재검토를 촉구하고 나섰다.
서울 중구가 어렵게만 느껴지는 세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17일 오후 2시 신당누리센터 5층 대강당에서 특강을 연다.
끝나지 않을 것 같던 기난긴 추석연휴를 3일밖에 남겨놓지 않은 지금, 핫플로 떠오르고 있는 ‘한강버스 선착장’에서 한강의 낮과 밤을 바라보며 특별한 추억을 쌓아볼까.
서울시의회 이종배 의원(국민의힘, 비례대표)은 10월 2일 서울시의회 의원회관 회의실에서 「청량리 광역환승센터 추진 간담회」를 개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