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내부 심의를 거쳐 2026년도 생활임금을 시급 12,121원으로 확정·고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서울시선관위)는 11월 27일 대한적십자사 중앙봉사관에서 ‘서울공명이봉사단’ 회원들과 함께 빵(70만 원 상당)을 만들어 사회복지시설 등에 전달하는 ‘사랑의 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배봉산과 중랑천 일대에서 실시한 공공와이파이 이용자 만족도 조사에서 주민들의 높은 호응을 확인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정성영 의원은 11월 27일 열린 제348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지역 내 가로수 관리의 형평성 문제를 강하게 지적했다.
서울 동대문구의회 이강숙 의원(더불어민주당, 회기동 위경1,2동)은 11월 27일 열린 제348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세탁업소에서 배출되는 지정폐기물 관리 실태의 심각성을 지적하며 개선을 촉구했다.
서울특별시의회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26일 서울시립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서울시립동대문도서관 건립 주민설명회’에 참석해 사업 추진 현황을 공유하고, 도서관 건립이 본격적인 단계에 들어선 것을 주민들과 함께 환영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20일 열린 『2025년 세계자살유가족의 날 기념행사』에서 동대문구정신건강복지센터가 자살예방 및 자살유족 인식 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25일 「2025 동대문 혁신어워즈」를 개최해 올 한 해 현장에서 추진된 행정 성과를 공유하고 직원들의 노력을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서울 동대문구의 대표 캐릭터 ‘디디미’가 디지틀조선일보 주최 「2025 대한민국 캐릭터 어워즈」에서 30선에 선정되며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의회 ‘동대문구 문화관광·교육 발전방안 연구단체’는 지난 19일 경희여자고등학교를 방문해 학부모와 교직원과 함께하는 ‘학교로 찾아가는 차담회’를 진행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