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에서는 지난 11월 18일, 지역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는 따뜻한 겨울맞이 행사가 잇따라 열렸다. 주민자치위원회와 자원봉사캠프가 각각 주관한 이번 활동은 세대 간 소통과 이웃 사랑 실천을 목표로 진행됐다.
서울 동대문구는 11월 19일, 삼육보건대학교와 국제민간구호기구 아드라코리아로부터 김장김치, 설렁탕, 겨울 생필품 등으로 구성된 동계물품 600세트(약 2,400만 원 상당)를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병원장 이평원)은 지난 11월 12일, 호스피스완화의료팀 주관으로 사별가족 ‘둥지’ 모임을 개최해 사랑하는 이를 떠나보낸 가족들과 치유와 위로의 시간을 나눴다.
서울동대문지역자활센터(센터장 변미숙, 이하 ‘센터’)는 지난 11월 8일 다사랑행복센터 5층에서 경희의료원과 함께 자활참여자를 위한 첫 치과 진료봉사를 실시했다.
서울 중구는 지난 11월 12일, 중구새마을부녀회(회장 이수자)가 중구 구민회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열고,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 5톤을 저소득 가정 500세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수능 전날에...찬바람이 문턱을 넘는 밤,너의 손끝엔 봄이 자란다.수많은 날, 묵묵히 쌓아온 시간들이내일 아침, 햇살처럼 피어나길.책상 위 흘린 땀방울마다너의 꿈이 반짝였고,지친 눈동자 속에도포기하지…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자원봉사캠프(캠프장 이윤경)는 지난 10월 초부터 배봉산 일대 나무에 직접 만든 뜨개옷을 입히는 활동을 진행, 겨울을 앞둔 산책길에 따뜻한 정취를 더하고 있다.
동아쏘시오그룹과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황주연)은 지난 11월 7일, 성인발달장애인과 임직원이 함께하는 ‘동고동락(東苦東樂)’ 에버랜드 나들이를 진행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전곡초등학교에서 동부교육지원청 사이 약 85m 구간에 ‘자녀안심그린숲’ 조성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11월 10일 구청 정문 광장에서 올해 세 번째이자 마지막 ‘사랑의 헌혈 운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