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최동민 작가의 출판기념회가 12월 13일 오후 서울시립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국회의원, 전·현직 시·구의원과 주민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서울 동대문구는 12월 12일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경희의료원과 ‘동대문구청–경희의료원 상생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이병윤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구1)이 12월 10일 강서구 스카이아트홀에서 열린 제6회 대한민국을 빛낸 사회공헌 K-컬처 나눔봉사 공헌대상에서 ‘의정활동 나눔봉사공헌대상’을 수상했다.
(사)다문화태권도(회장 박성현)는 12월 11일 오전 답십리1동 자원봉사센터 조리실에서 ‘2025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열고 다문화가정을 위한 겨울나기 지원 활동을 펼쳤다
12월 11일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열린 ‘2025년 바르게살기운동 동대문구협의회 평가보고회’에 남궁역 서울시의원이 참석해 회원들을 격려했다.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의회 서정인 의원(더불어민주당, 용두·신설동)이 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헌신을 인정받아 ‘한양수자인 그라시엘’ 입주자대표회의로부터 감사패를 수상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겨울철 폭설·결빙·한파 등 동절기 재난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12월 9일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자율방재단 현장 대응 역량 강화 활동’을 처음으로 실시했다고 밝혔다.
서울 성동구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5년 지역복지사업 평가’에서 6관왕을 달성하고, 특히 통합돌봄 부문 전국 1위 대상을 수상하며 전국 최고의 복지 선도 지자체임을 입증했다.
서울 동대문구 서울약령시한의약박물관이 문화체육관광부 주관 ‘2025년 공립박물관 평가인증제’에서 3회 연속 우수 인증기관으로 선정됐다.
서울 동대문구는 범죄와 안전사고에 취약한 지하공간의 불안을 줄이기 위해 신이문 지하보차도에 ‘비명 인식 비상벨’을 설치하고 12월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