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중랑구가 구민의 심야시간대 의약품 구매 불편을 해소하고 의료 사각지대를 줄이기 위해 올해부터 공공심야약국 2개소를 운영하고 있다.
서울 중구가 주민 생활 밀착형 교통 복지 실현을 위해 ‘공공시설 셔틀버스 통합 운영’을 추진하며, 주민 교통편의 증진과 공공서비스 접근성 강화에 나섰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 이하 공단)이 최근 산불 피해를 입은 이재민 지원 및 지역의 빠른 복구를 위해 4월 15일(화) 성금 2,401,000원을 대한적십자사(회장 김철수)에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이필형 구청장이 15일 구청장실에서 ‘2025 따뜻한겨울나기 사업’ 우수 기탁자를 초청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AI를 중심으로 한 행정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구는 지난 10일 ‘AI동대문혁신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고 실무 기반의 AI 혁신 전략을 논의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관내 전기공사 전문기업 ‘(주)원전기공사’황기흠 대표가 영남권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성금 1000만 원을 구에 기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중랑구가 다문화가족의 안정적인 정착과 건강한 가족생활을 돕기 위해 생애주기별 부모교육과 역사‧문화체험 프로그램 등 다양한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올해 서울에서 새 아파트가 가장 많이 늘어나는 이문로 일대 교통개선을 위한 간담회가 지난 14일 서울특별시의회에서 개최됐다.
서울 동대문구가 청년 1인가구의 건강 증진을 위해 ‘동대문 청년 1인가구 무료 건강검진’ 사업을 올해 처음으로 시행한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지난 4월 14일 동대문구치매안심센터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