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특별시의회(의장 최호정)가 2025년 한 해 동안 입법·행정감사·예산심사 전 과정에서 역대급 성과를 기록하며 ‘일하는 의회’의 실력을 입증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민간 건축공사 현장의 사고 예방과 품질 향상을 위해 ‘2025년 건축공사 관계자 안전 및 품질 교육’을 진행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가 「한방·봉제·전통시장을 잇다, 동대문 상생 경제 생태계」 사업으로 제15회 지방자치단체 생산성대상 경제 분야에 선정됐다.
서울 동대문구 염광교회(담임목사 강태신)가 12월 23일 『2026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에 성품을 기부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동참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신설동 주민자치위원회·통장협의회·희망복지위원회가 지난 12월 19일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485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의회 정서윤 의원(더불어민주당, 답십리2·장안1·2동)이 12월 19일 국회 소강당에서 열린 한국유권자총연맹 제18회 국정감사평가 시상식에서 ‘2025년 지방자치단체 우수 의정활동 대상’을 수상했다.
서울 동대문구가 주민의 아이디어를 AI 행정으로 연결하는 ‘AI 구민 제안’ 집중 공모를 통해 우수 제안자를 표창했다. 이번 표창은 주민의 생활 속 제안을 행정 혁신의 출발점으로 삼고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중구가 크리스마스와 새해맞이 ‘글로벌 카운트다운’ 행사를 앞두고 오는 1월 4일까지 명동 일대 안전관리에 나선다
동대문구, 청량리역, 한파제로, 경로당, 탄소중립, 기후취약계층,
서울특별시 동대문구의회 서정인 의원(더불어민주당, 용두·신설동)이 12월 22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4회 의정‧행정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