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동대문구 교육경비보조금 심의위원회」를 열고 2026년도 교육경비보조금 170억 원 지원 방안을 확정했다.
동대문구는 2월 5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구청 앞 미래광장에서 설 농수산물 직거래 장터를 연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1월 29일 구청 사내 아카데미에서 5급 이상 관리자를 대상으로 「AI 시대, 공공 리더의 역할 정립을 위한 관리자 대상 AI 교육」을 실시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발달장애인의 돌발행동으로 타인에게 신체적·재산적 피해가 발생했을 때 피해자에게 대신 배상하는 ‘발달장애인 배상책임보험’을 새로 시행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의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2월부터 경로당 주 5일 중식 반찬 제공 서비스를 시작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장안동 옛 구민회관 부지에 복합문화시설을 조성하는 ‘구민회관 부지 복합개발 사업’이 서울시 투자심사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이종배 서울시의원(비례, 국민의힘)은 국토교통부가 발표한 ‘1·29 도심 주택공급 확대 및 신속화 방안’을 두고 “이미 실패한 문재인 정부 부동산 정책의 재탕에 불과하다”며 “시장 안정은커녕 혼란과 갈등만 키우는 대국민 사기극”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장 이병윤 의원(국민의힘, 동대문구1)은 1월 30일 동대문구청 다목적강당에서 열린 ‘제32회 서울약령시협회 정기총회’에 참석해 회원들을 격려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전체 가구의 절반 가까이가 1인가구로 집계된 가운데, 올해는 생활 안정과 복지 향상을 위한 ‘사각지대 없는 지원 체계’를 본격 강화한다
서울특별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김태수 위원장(국민의힘, 성북구 제4선거구)은 최근 서울시 주택공급 실적을 둘러싼 논란과 관련해 “정비사업의 기초는 정비구역 지정이며 이는 서울시 소관, 이후 인허가는 자치구 소관”이라고 강조했다
![]() | |